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16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이 사전예약 시작 9일 만에 신청 유저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검볼앤던전' 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벽한 현지화와 안정적인 서버 운영, 유저들의 요청 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 등으로 CBT 에 참여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폭발적으로 사전예약 수치가 늘어나, 지난 15일 신청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고 현재까지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있다.



'검볼앤던전' 은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 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 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약 140여 가지의 각각 다른 스킬과 개성을 가진 검볼을 수집해 진화시켜 메인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또한, 각각의 개성 넘치는 검볼을 유저 마음대로 조합해 검볼 함대를 만들어 타 유저들의 자원을 약탈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부산, 강원 등 자신이 소속된 지역의 유저들과 함께 모여 전국 각지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전국 랭킹에 도전할 수 있는 전국 랭킹 시스템 등이 마련돼 있다.


일렉트로닉 소울은 '검볼앤던전' 의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검볼 항아리 5개와 다이아 20개,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SNS 사전예약 소식 공유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검볼앤던전'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gumballs.co.kr)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