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 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전국 90개점에서 본인 소지 핸드폰의 '모두의마블'​ 에 접속해 플레이를 인증하면 게임재화인 다이아 500개를 현장에서 즉시 선착순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인증 이벤트' 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홈플러스 영등포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등 10개 지점에서는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 풍선도 함께 제공한다.


 

또, 해당 이벤트 존에 마련된 '모두의마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이벤트' 도 동시 진행된다. 게임결과에 따라 최대 1,000다이아는 물론 '모두의마블' IP(지적재산권) 를 활용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블록피규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지점마다 상이하다.

 

이외 이번 홈플러스 콜라보 이벤트를 기념해 쿠폰 지급 창에 'homeplus' 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 다이아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오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들이도 즐기고 '모두의마블'​ 이 드리는 다양한 재미와 사은품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 ​은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출시 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