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몬스터:최종병기, 신규 콘텐츠 소식 전하며 롱런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6.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 에서 신규 영웅 및 날개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붕마왕’ 은 적의 방어를 무시하고 캐릭터의 공격을 강화시켜 주는 스킬을 지닌 4성급 영웅이며, ‘붕마왕’ 과 관련된 새로운 인연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착용 시 생명, 방어 등 속성 수치가 상승하는 ‘심연의 분노’, ‘구천의 비상’ 등 총 4종의 신규 날개가 업데이트 된다. 아울러, 70 및 90레벨 탈 것 장비가 새롭게 추가되고, 기존 탈 것 장비를 상위 단계의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한편, '몬스터' 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매월 1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목표로 서비스 중이며, 7월에는 길드 및 파티 던전, 펫 시스템 등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몬스터' 는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 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또한,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일대일 전투는 물론, 국가 간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수문장을 지키거나 쓰러뜨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몬스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monste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