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인기 애니 ‘주문은 토끼입니까?’ 콜라보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0.
728x90
반응형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 가 오늘(20일) 인기 만화 ‘주문은 토끼입니까?(이하 주문토끼)’ 의 콜라보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토끼’ 는 2011년부터 4컷 만화에서 시작해서 귀여운 그림체와 개성 있는 캐릭터의 인기에 힘입어 애니메이션으로까지 제작되어 다양한 계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얼터걸' 들이 ‘주문토끼’ 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변신하여 등장한다. 츠무기는 치노가 입었던 복장을 입고 메로를 마치 주문토끼의 티피와 같이 머리 위에 얹고 등장하며, 시온은 코코아로 변신했다.

 

의상뿐만 아니라 츠무기가 스킬을 사용하면 ‘주문토끼’ 에 등장하는 토끼인 티피가 나타나 공격한다. 또한 퀘스트 한정 스토리가 ‘주문토끼’의 메인 무대인 '카페 래빗하우스'에서 진행 되어 주문토끼와 '얼터걸'​ 의 유쾌한 캐미를 즐길 수 있다.

 

 

콜라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사용자 모두가 로그인 보너스 '주문토끼' 의 교복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주며, 카페 레빗하우스의 유니폼 뽑기와 연계한 '주문토끼' 만화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주문토끼' 의 팬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얼터걸' ​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 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