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를 6월 29일에 정식 발매하며, 이에 따라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는 초일류급 고교생을 육성하는 정부공인 교육기관 ‘희망봉학원’ 을 무대로 펼쳐졌던 1편의 잔혹극이 막을 내린 이후, 절망으로 물든 바깥 세상에서 서로를 만나 생존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하는 두 소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글자들을 탄환처럼 발사해 퍼즐을 풀거나 모노쿠마들을 퇴치하는 독특한 게임성과 예측 불가한 전개가 백미이며,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이 이끌어가는 스토리가 매력적인 게임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예약판매기간은 6월 21일부터 6월 27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하면 PlayStation®4 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를 예약특전(한국 한정)으로 제공한다. PSN STORE 의 다운로드 버전은 발매일 이후부터 1개월 동안 스페셜 커스텀 테마 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5,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