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데스티니6’ 강림 던전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9.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 에 강림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림 던전’ 은 4성, 5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로 일정 주기별로 등장하는 영웅과 난이도의 구성이 변경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려움’, ‘지옥’ 등 두 개의 난이도로 이뤄진 이번 강림 던전에는 마이어스 왕국의 4성 영웅 ‘그리폰’ 이 출현하며, 던전 플레이 및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조각과 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가 사용한 골드 및 모험 열쇠 수에 따라 각각 모험 열쇠,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의 제국’, ‘모험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강림 던전은 위시 영웅의 공격 특징에 맞춰 디자인된 모험 지역으로 영웅을 수집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기회와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 이라며, “7월에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영웅 밸런스 조정 및 신규 영웅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지난 6월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 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데스티니6’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http://destiny6.netmarble.com) 및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stinysix)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