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 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 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이 각성 콘텐츠와 신규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했다고 3일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를 PVP(Player VS Player) 또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에 최적화된 전투 방식으로 변형하는 콘텐츠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켄슈타인’, ‘레지스’, ‘아리스’, ‘마리’ 등 총 4종의 캐릭터 각성이 가능해지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캐릭터의 각성은 ‘살’ 과 ‘투’ 두 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살’ 은 PVP(피의 전장) 에 특화된 능력치 및 효과가 부여되며, ‘투’ 는 PVE 콘텐츠에 맞춘 능력치와 효과가 적용된다. 각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PVP 와 PVE 에 각각 최적화된 파티를 구성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성 시스템과 함께 스토리모드도 ACT 12 까지 확장된다. 원작 스토리 시즌6 를 적용한 이번 확장을 통해, 스테이지는 총 40개가 추가되고, 이에 따른 새로운 캐릭터도 선을 보인다.

 

한편 지난 6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던 ‘원스토어’ 의 정식 출시도 단행되었다. 앞으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와 함께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276)' 를 통해서도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의 각성 콘텐츠 및 스토리 모드 확장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