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2017년 2분기 BJ 지역 간담회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6. 30.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는 BJ 와 매니저, 임직원이 만나 서로의 목소리를 듣는 2017년 2분기 BJ 지역 간담회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대전과 30일 대구로 나눠 열렸고, BJ 와 매니저 약 200여명과 임직원 50명이 현장을 찾았다.

 

이날 아프리카TV 는 플랫폼, 운영정책, 동영상, 가이드/교육, 애드벌룬, 광고 등 총 6가지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베스트 BJ 에 대한 강화된 지원책, 랭킹 시스템 개편도 함께 발표했다. 이후 개별 Q&A 시간을 갖고 BJ, 매니저들과 주요 임직원들이 직접 서비스 전반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2016년 BJ 대상에 빛나는 BJ 감스트가 강연에 나서 현장을 찾은 BJ 들에게 방송 노하우 등을 낱낱이 전했다. 그는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라." 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많은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BJ 주영스트와 뿡녀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국악 공연으로 색다른 재미도 선사했다.

 

지역 간담회는 공식 방송국으로 생중계됐다. 1분기 지역 간담회 당시 처음으로 공식 방송을 진행, 아프리카TV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비롯해 중요 공지 사항 등을 전달해 현장을 찾지 못한 BJ 와 매니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공식 방송으로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다양한 BJ 와 매니저의 참여를 독려했다.


  


현장을 찾은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는 "지역 간담회는 편향되지 않고,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도나 정책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 라며, "앞으로도 BJ 와 호흡하는 아프리카TV 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 는 3분기 경기와 광주, 4분기 인천과 부산에서도 BJ 지역 간담회를 열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