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강력해진 팬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7. 5.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958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6일(월) 열리는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본선 경기를 기념해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가 열리는 넥슨 아레나(서울 서초구 소재) 경기장에는 현장을 직접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먼저, 살모사 이벤트가 진화해 돌아왔다. ‘또 다시 찾아온 나는 살모사!” 이벤트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현장을 찾은 관람객이 “나는 살모사! 00을 또 다시 납치해왔다!” 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의 말을 치어풀에 적고, 중계 화면에 잡히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품으로 롯데 상품권 15장이 마련되었으며, 경기가 진행될수록 상품권도 업그레이드 된다. 특히, 현장에서 프로포즈를 하는 관람객에는 5만원권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이벤트를 통해서는 더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마련된 추첨함에 응모하면, 경기가 끝난 이후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 워치와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 휴대용 USB 선풍기, 영화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워치는 KeSPA 컵 시즌2 마지막 날인 12일(일) 에 당첨자를 뽑는다.

 

롯데홈쇼핑 앱을 설치하면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So Smart, So you and So Lucky’ 이벤트는 담당자에게 롯데홈쇼핑 앱 설치 사실을 확인 받고 룰렛을 돌리면, 결과에 따라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 HTML 가방, 셀카 렌즈 세트, 바디 미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있다. ‘KeSPA컵 제목학원’ 은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기간 동안 스타크래프트 II 프로리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roleague.sc2) 을 방문해, KeSPA컵 지난 시즌 현장 사진에 적절한 제목을 붙인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기발한 제목을 붙인 참가자 8명을 선정해 영화예매권(1인 2매) 를 상품을 지급하며, 욕설, 비하, 지역감정 조정 등 의 올바른 SNS 문화를 저해하는 제목, 보편적 윤리의 문제에 위배되는 제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는 김철민, 채민준 캐스터와 이승원, 유대현, 고인규 해설위원이 함께 KeSPA컵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KeSPA컵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으로 진행되는 국내 단기 토너먼트 대회로,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는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 이하 WCS) 의 글로벌 이벤트로 개최된다. 이번 대회 총 상금은 2,500만 원(우승 상금 1,000만 원)이며, WCS 포인트는 총 4,000점(우승 WCS 포인트 750점) 이 부여된다.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본선은 오는 6일(월, 오후 2시), 11일(토, 오후 2시), 12일(일, 오후 3시) 3일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다. 전 경기는 게임 채널 SPOTV GAMES(IPTV-KT Olleh TV 124번, SK B TV 262번, LG U+ 109번, 케이블-CJ헬로비전 122번)으로 생중계된다. 인터넷에서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 ,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YouTube(http://www.youtube.com/eSportsTV) , AzubuTV 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영어로는 AzubuTV, TwitchTV를 통해 방송된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