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7월 주말, 서울 번화가에서 '지금부터 도넛' 을 찾아라!

by 잭스틸(B.k Mania) 2015. 7. 3.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827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3일, 신개념 캐주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 (이하 '지금부터 도넛') 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 오프라인 이벤트는 금주 주말(4일, 5일) 과 차주 주말(11일,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명동과 종로, 대학로, 신촌연대, 건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로드 후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 '지금부터 도넛' 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및 동물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시 5천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번화가에서 약속시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기다림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한 '지금부터 도넛'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지금부터 도넛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받고 유저들이 게임의 재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30일 구글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 '지금부터 도넛' 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5레벨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SK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주유 영수증 하단 아이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두근대는 한 방! '지금부터 도넛'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jm3FSc) 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