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게임, ‘음양사 for kakao’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일, 전세계 2억명이 즐기는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를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

 

‘음양사’는 고대 동양풍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주인공 ‘음양사’ 가 되어 ‘식신’ 들을 수집 및 성장 시키는 모바일 RPG 로, 몰입도 높은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조합의 재미를 자랑하는 전투 시스템 그리고 압도적인 콘텐츠량과 세밀한 부분까지 다듬어 낸 게임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 대표 성우 40여명이 참여한 생동감 넘치는 더빙 연기와 유명 영화 음악 감독이 빚어낸 아름다운 OST, 그리고 20여명의 전문 작가진이 창조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 게임 제작의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전문가를 투입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지난 7월 사전예약 개시 약 3주만에 170만 신청자를 달성했으며, 출시에 앞서 연재를 시작한 브랜드웹툰이 최고 평점을 기록하는 등 수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 정식 출시에는 총 3명의 주인공 음양사 캐릭터와 각각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총 74종의 식신  ▲총 18개 장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 모드  ▲각성던전, 어혼던전, 백귀야행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  ▲식신육성, 결계방어 등  게임 친구들과 협력의 재미를 선사하는 ‘음양료’ 등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글로벌 서비스로 축적된 방대한 즐길 거리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음양사는 평소 모바일 RPG 를 좋아하시던 분들 뿐만 아니라 한번쯤 도전해 보길 원하셨던 분들 까지도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 이라며,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게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는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선사하는 각종 게임 속 이벤트를 마련 했으며, ‘음양사 for kakao’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onmyoji.game.kakao.com) 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https://playgame.kakao.com/onmyoji/ho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