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볼 파이터즈’ (한국어판) CBT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2018년 초 발매 예정인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의 클로즈 β(베타)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는 Arc System Works 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드래곤볼’ 게임의 최신작이다. 애니메이션의 표현을 그대로 재현하여 ‘드래곤볼’ 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비주얼과 대전 격투다운 초스피드한 움직임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에서는 3 on 3의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으며 어시스트 체인지를 통해 더욱 전략적으로 배틀에 임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체인지 시 캐릭터 전용 대사가 함께 등장하여 드래곤볼 팬들은 물론, 많은 게임 유저들도 ‘드래곤볼’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에 한국에서 진행되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클로즈 β 테스트는 PS4 플랫폼과 Xbox One 으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특정 시간대에 진행될 예정이며, 베타 테스터 모집은 8월 22일부터 시작한다. 상세한 응모 방법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