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정식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
728x90
반응형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 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가 2017년 8월 3일 오늘, 정식 발매되었다고 발표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는 닌텐도 3DS 로 코스를 자유롭게 ‘만들고’, ‘플레이’ 하고, ‘교환’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4개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 배경과 6개의 스테이지를 선택하며 다양한 파츠로 자신만의 코스 만들기를 즐길 수 있다. 코스를 만드는데 다소 어려움을 느낀다면, '야마무라 레슨' 에서 상세한 설명과 예시를 통하여 쉽게 배울 수도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100가지 코스를 클리어하여 피치 공주를 구하러 가는 '슈퍼 마리오 챌린지' 와 '100 마리오 챌린지' 나 '추천 코스' 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세계의 코스' 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에서는 작은 파츠 하나로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게 가능하다. 오리지널 코스에 직접 코스를 만들어 나답고, 그 누구보다 코스에 대해 잘 아는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다. 제작한 코스는 '로컬 플레이' 와 '엇갈림 통신' 으로 서로 교환하고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는 2017년 8월 3일(목) 오늘 정식 발매되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9,000 원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