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
728x90
반응형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 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가 신규 콘텐츠 ‘길드전’ 을 업데이트 했다고 3일 밝혔다.

 

‘길드전’ 은 ‘브라운더스트’ 가 처음으로 선보인 길드 단위 전투 콘텐츠로, 상대방 길드 진영을 하나씩 공략해 전장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대 진영의 배치를 파악한 후 전략을 구상해 빠른 턴 안에 최소한의 아군 손실로 승리하는 것이 관건인 모드로, 전략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길드전에 참여한 길드원에게는 명예점수가 지급되며, 시즌 종료 후 순위에 따라 고대주화, 다이아도 보상으로 증정된다. 이번 ‘길드전’ 은 길드원 모집과 길드 레벨업 기간을 고려하여, 일정기간 프리시즌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기 용병 그룹 6마성 캐릭터의 스킬 구성과 능력치가 조정 반영되는 대대적인 밸런스 수정도 단행되었으며, 마법형 용병의 전투 구조와 밸런스도 개편되었다.

 

‘브라운더스트’ 의 ‘길드전’ 업데이트 및 캐릭터 밸런스 수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rowndustoffici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