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글로벌 투기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 에 글로벌 투기장, 신규 펫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투기장’ 은 권역 및 서버 관계 없이 서비스 중인 국가의 모든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용자간 대결 모드(PVP, Player VS Player) 다.

 

 

투기장 점수 및 순위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챔피언, 월드 챔피언등 총 6단계의 리그로 나뉘며 매일 지정된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다. 보상은 일간, 주간, 시즌별로 주어지며 신규 아이템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정수 시스템’ 은 펫의 성장을 돕는 콘텐츠로 ‘정수 아이템’과 ‘영혼석’을 재료로 이용해 펫의 체력·공격력·방어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애니메이션과 연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전설 펫 ‘모가 류’ 도 공개했다. ‘모가 류’ 는 ‘스톤에이지’ 의 IP(지식재산권 )를 활용해 만든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에 등장하는 귀여운 아기 공룡 펫으로 박치기, 발차기, 불을 뿜는 ‘매콤이 스킬’ 등 강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착용 시 체력,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데미지 감소의 효과를 발휘하는 크로톤 류 전용 코스튬 ‘연방의 카우보이’ 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글로벌 투기장에서는 전장 참여가 불가능한 펫 종류를 설정할 수 있는 밴픽 시스템이 도입돼 보다 전략적인 전투 진행이 가능하다.” 며,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신나는 전투도 즐기시고 최고의 조련사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까지 투기장, 레이드, 토벌대 등에서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 시 ‘정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9월 6일까지는 펫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 상자 이벤트’ 를 진행한다.

 

‘스톤에이지’ 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 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stoneage)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월 12일부터 정규방송을 시작한 52부작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5분, KBS2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니버스를 비롯한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는 8월 4일부터 방영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