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8. 4.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의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지정된 조건을 만족한 연맹이 해산할 수 있는 연맹 해산 기능과 닌자 개구리와 토끼, 햄스터 검볼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 한정 퀘스트 컨텐츠가 오픈된다.

 

 

또한, 연맹에 소속된 유저들은 매일 연맹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연맹 퀘스트는 각기 다른 검볼을 파견해 완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크와 파파라치, 조폭 간부 검볼이 용병 캠프에 새롭게 추가되며, 넬슨과 주술사 검볼의 시련 컨텐츠가 오픈된다.

 

이외에도 영웅의 마을에 새로운 건물 ‘연소된 모닥불’ 이 추가되며, 일부 신규 비밀병기와 운명의 고리가 추가된다. 또한,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로그인 간소화 절차와 최적화가 진행된다.

 

‘검볼앤던전’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2765) 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