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3on3 프리스타일’, 온라인 토너먼트 '라이벌스 쇼다운'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1.
728x90
반응형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의 온라인 토너먼트, '라이벌스 쇼다운(Rivals Show Down, 이하 라이벌스 쇼다운)' 을 개최한다고 11일 전했다. 


'라이벌스 쇼다운’ 은 ‘3on3 프리스타일’의 첫 온라인 토너먼트로 일본과 한국지역 유저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경기 내용은 ‘3on3 프리스타일’ 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이번 ‘라이벌스 쇼다운’ 토너먼트 참가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 한 아이템, 인게임 머니 외에도 ‘3on3 프리스타일’의 로고가 새겨진 후드집업과 스냅백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현재 조이시티는 지난 11월부터 한국 외 일본, 유럽, 북미에 ‘3on3 프리스타일’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특히 한국 유저의 경우, 높은 팀워크와 전술 구사력을 갖추며 이미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높은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토너먼트는 한국과 일본의 경기로 ‘3on3 프리스타일’ 의 인기 서비스 지역 중 하나인 일본과의 한-일 맞대결인 동시에 높은 경기력을 지닌 양국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북미, 유럽 등의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이벤트이다.


‘3on3 프리스타일’ 은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언리얼 엔진 기반의 3대3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개성이 연출되었으며, 해당 게임을 통해 실제와 같은 현장감을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이다.


조이시티 나일영 3on3 프리스타일 개발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첫 온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유저에게 색다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서 준비했다.” 며, “현재 온라인 토너먼트의 진행을 검토 중으로 향후 e스포츠 분야로 확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 의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3on3.fsgames.com) 를 통해서 가능하며, 온라인 토너먼트, ‘라이벌스 쇼다운’ 는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3on3fs) 를 통해서 중계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