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화구상 RPG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한글화 정식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1.
728x90
반응형

CFK 는 오늘(8월 4일, 금) 일본 카도카와 게임즈社의 신작 롤플레잉 게임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를 한글화하여 PlayStation®4 와 PlayStation® Vita 양 기종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는 2011년 PS3 와 XBOX360 으로 발매되었던 정통파 액션 게임 '엘 샤다이(El Shaddai: Ascension of the Metatron)' 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성서의 내용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천사들과 타천사, 악마들이 등장하는 신화구상(神話構想) 의 세계가 무대이다.

 

플레이어는 현대의 신비한 현상을 다루는 잡지 '로스트(LOST)' 의 기자이자 본 이야기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 가 되어 우연한 사건과 인연을 통해 얻게 된 마총 '건고르' 를 사용하여 악마를 부리면서, 자신을 천사라고 칭하는 여성 '루아' 와 함께 각지에서 발생하는 수수께끼를 해결해나가며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는 이야기이다.



▲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좌)' 와 '루아(우)'

 

현실 세계를 무대로 구성된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의 게임에서 주인공은 우선 '취재' 를 통해 소문과 정보를 모으게 된다. 실제 배경을 바탕으로 구성된 각 지역을 다니며 여러 사람에게 말을 걸어 모은 정보들은 별거 아닌 듯한 이야기가 악마와 관계되어 큰 사건으로 번지기도 한다. 수수께끼 사건들에 대한 취재를 통해 '바르시아'의 단서를 찾으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턴제 배틀로 전개되는 전투는 정통파 DRPG 의 기본에 충실하게 구현되어 있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적이자 동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스트럴=악마' 의 특성과 스킬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아스트럴간의 상성을 이용하는 전략적인 진행과 함께,, 육성을 통해 더욱 강한 존재로 진화시키는 등 다양한 야리코미 요소가 풍부하게 갖추어진 점이 특징이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 는 현재 한글화 작업 중으로, 현대를 배경으로 새롭게 재구성된 신화구상(神話構想) 세계의 등장 인물 및 스토리, 시스템 등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도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 밖에 게임에 대한 정보는 CFK 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