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대표양주일) 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11일) 오전 11시부터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7(Busan Indie Connect Festival 2017, 이하 BIC Festival 2017)'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개최하는 은 전 세계 인디게임 개발자들의 경험 및 지식을 공유하는 행사다. 3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32개국 378개 작의 게임이 접수를 마치면서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행사는 9월 16일(토) 부터 17일(일) 까지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특히 인디게임 저변확대와 인식 개선을 위한 e스포츠 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인 티켓링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업무 제휴를 맺고, 11일 오전 11시부터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4천원(성인) 및 2천원(청소년), 양일권은 8천원(성인) 및 4천원(청소년) 에 구매할 수 있다.


NHN티켓링크 김옥현 e스포츠 담당 차장은 “전세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e스포츠는 이제 하나의 문화 축제로 자리잡았다.” 며, “티켓링크는 한국 e스포츠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