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탄: 끝없는 전장’, 나노들과의 한 여름밤 스릴극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1.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 에 여름 맞이 쿨 샷 5연속 업데이트의 마지막 테마인 ‘짱짱 세져라’ 를 추가했다고 1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모드로 ‘나노 클래식’ 을 추가했다. 해당 모드는 유저들이 용병과 나노로 나뉘어 전투를 치르는 방식이다. 용병 유저들은 나노를 퇴치하면 되고, 나노 유저는 제한 시간 내 용병을 모두 감염시키는 술래잡기와 같다.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나노 특화 무기와 나노 캐릭터들이 추가됐다. 나노 특회 무기는 샷건으로 잭 해머-나노 킬러(Jack Hmmer-Nano Killer) 다. 새로 추가된 나노 캐릭터들은 어쌔신나노, 좀비나노, 헐크나노 등으로 나노의 힘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강렬할 외형을 지니고 있다.

 

또한, 신규 맵으로 등골이 서늘해지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메리다’ 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나노 캐릭터인 메딕나노(14일)와 특별 무기 AK47-SS(14일) 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용병들과 나노들의 치열한 전투를 담아내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며, “기존 게임 모드들과 달리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전투를 치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의 세부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ahn/main) 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ahnCatchUpd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