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공격형이 아닌 안정형 투자자라면, 프리캡 실전투자대회를 주목하자! 수익률 기준으로 시상하는 기존 투자대회와 달리, 안정적인 매매로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가 수상의 주인공이 된다.

 

국내 최초 해외선물 소셜트레이딩 서비스인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캡’ 은 8월 21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리캡 실전투자대회는 CME 그룹 해외선물 23종목(크루드오일, 유로FX, 금, 미니 S&P 500, 옥수수, 천연가스, 가솔린 등) 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대상은 KR선물, 이베스트투자증권, 교보증권 실계좌 보유 고객에 한해 8월 14일부터 9월 11일까지 프리캡 사이트(http://cafe.naver.com/afreecastock/1079) 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상은 주간과 월간으로 나눠, 5명에게 총 상금 300만원과 상패를 증정한다. 주간 시상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200달러 이상 수익을 내는 트레이더 전원에게 상패를 지급하고, 일주일간 최다 수익자 1명을 매주 선발해 거래지원금 50만원을 시상한다. 월간 시상은 최다 기간 200달러 이상 수익을 낸 트레이더에게 거래지원금 100만원을 시상하고 상패를 증정할 방침이다.



  


 

프리캡은 투자 고수들의 노하우와 전략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소셜트레이딩 서비스로 지난 2015년 11월 정식 오픈했다. 수익률이 좋은 리더의 거래 내용(매매 시그널) 을 실시간으로 전달받은 뒤 투자자가 스스로 투자 여부를 결정하는 시그널 트레이딩과 리더의 거래 내용을 실시간으로 수신하는 즉시 자동으로 모방거래가 이뤄지는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승기 프리캡 대표는 “기존 투자대회는 수익률 기준으로 시상했기 때문에 과도한 경쟁을 부추겨 위험부담이 높은 투자를 유도했다.” 며, “프리캡 실전투자대회는 꾸준히 수익을 관리하는 트레이더 전원을 선발하여 시상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매매하는 트레이더가 능력을 평가 받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프리캡 트레이딩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의 총 손익, 수수료, 승률 등의 통계 데이터는 프리캡 홈페이지(http://sts.freecap.afreeca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