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박일표', '시바' 추가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0.
728x90
반응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2종이 새롭게 공개된다. 먼저, 강력한 비주얼과 스킬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홉 꼬리 박일표를 ‘태고신’ 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크한 매력을 내뿜는 더식스 캐릭터로 ‘시바’ 가 추가된다. 해당 캐릭터는 다음 달 13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7/7/7/9 스테이지로 구성된 시즌3 메인 스토리 Act 4종이 추가되고, ‘제천대성’ 과 ‘시바’ 캐릭터의 인연시스템을 선보인다. 그 외 태고 장비 UI개선, 선택권 순위 시스템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이 개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 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수) 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음 달 10일(일) 까지 디럭스 웨폰박스, 나노머신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태고 던전을 5회 이상 클리어하면 4~5성 캐릭터 뽑기권 2개를 지급한다. 여기에 다음 달 7일(목) 까지 요일던전, 외전 모드, 하이스쿨 등 각종 미션을 달성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응형

 

마지막으로 다음 달 15일(금) 까지 삼성전자 게임런처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핸드폰 단말기의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3가지 아이템이 포함된 갓 오브 하이스쿨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수령한 쿠폰을 게임 내에서 사용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5일 이상 접속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2대와 피규어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접속만 해도 영혼석 200개와 스태미나 500개, 300만 골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