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9월 3일 개막

by 잭스틸(B.k Mania) 2017. 8. 31.
728x90
반응형

Cygames Korea 가 주최하고 SPOTV GAMES 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공식 팀 토너먼트 대회,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가 9월 3일 (일) 오후 2시 넥슨아레나에서 개막한다.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는 9월 3일 (일) 8강을 시작으로 9월 17일 (일) 결승까지 총 4회에 걸쳐 생방송된다. 총 상금 2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1위 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을 수여한다. 이번 대회는 3명이 1팀으로 구성되어 진행하는 팀 대회인 만큼, 여러가지 ‘리더’, 덱’ 조합이 등장하는 다채로운 경기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방송에는 정인호 캐스터, ‘불멸’ 이성준 해설, 고인규 해설이 합류했다. 세 명의 중계진을 통해 다소 어려워 보일 수 있는 ‘CCG’ 게임 중계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관람 가능한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는 현장 방문만 해도 '섀도우버스' 실물 카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또, 현장 유저 간 1대 1 대결, 경기 종료 후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MD샵과 대형 치어풀 및 일러스트 전시 존 운영으로 현장에 방문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본방 사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볼거리, 극강의 재미를 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춘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는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는 게임 전문 방송국 ‘SPOTV GAMES’ 의 TV 채널과 네이버, 카카오, Twitch, 아프리카, eSports TV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진표 등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POTV GAME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