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함제국 for kakao, 구글 인기 게임 1위 등극

by 잭스틸(B.k Mania) 2017. 9. 1.
728x90
반응형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 이 구글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전함제국 for kakao’ 는 지난달 2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검증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구글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특히, 게이머들을 중심으로 ‘전함을 모으는 재미와 전략적인 요소가 커서 자꾸 손이 간다’, ‘전투 진행이 빠르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아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전함제국 for kakao’ 는 구글 인기 게임 1위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10레벨 이상 유저 모두에게 매일 100다이아를 30일 동안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명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짓거나 게임에 대한 문제를 맞힌 이용자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카페에 인사 게시글을 남기거나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급 스파이령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함제국 for kakao’ 는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으로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철저한 고증을 거쳐 탄생한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실제로 일어난 유명 해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칠무해 등 콘텐츠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전함제국 for kakao’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shipfk)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