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54 ‘위험한 상견례’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9. 1.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 이 54번째 시즌 ‘위험한 상견례’ 를 업데이트 했다고 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사와 결혼하기를 원하는 악마 ‘벨제븁’ 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결혼식을 주제로 한 고품질의 신규 일러스트 17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기본 공격과 ‘일반 공격 속성 스킬’ 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격앙’이 추가되어 더욱 공격적인 전투가 가능해 진다.


 

더불어, 게임내 콘텐츠 ‘유한차원’ 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중간 구간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요구량을 낮춰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위험한 상견례’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1일(목)부터 9월 7일(목)까지 전투 경험치가 1.5배 상승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와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꾸준한 신규 마도서 업데이트는 물론 유저들에게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큐라레' 에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시즌 54 ‘위험한 상견례’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