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2 레볼루션' 9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新 서버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9. 5.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에서 新 서버 '그랑카인' 오픈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 서버 오픈 및 서버 통합, 新 던전, 망토 출시, 공용 마을 및 창고, 몬스터코어 상점 및 분해 시스템, 오렌지역 요새 추가, 레어 탑승펫 2종 등을 담고 있다.

 


신규 서버 '그랑카인' 은 일주일 만에 100레벨 달성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신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이에게 '초보 용사 지원 선물'을 9월 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지급한다. 이를 이용하면 글루디오, 디온, 기란 등에서 최대 10배 경험치 효과를 얻으며,  아이템 선물 상자가 연달아 지급된다.

 

신 서버에서는 인기 아이템도 28일 동안 매일 제공된다. 처음 접속하면 'S등급 전용 희귀 방어구 선택상자' 를 증정하고,  접속을 통해 'R등급 바로 승급팩',  'R등급 전용 희귀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100% 받는다.

 

넷마블은 신 서버에서 100,  180,  260레벨을 최초 달성한 이에게 각각 레드다이아(게임재화) 2천 개,  3천개,  블루다이아 1만 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최초의 요새전에서 승리한 혈맹에게는 3천만 혈맹 아데나와 혈맹 지원 상자(10개) 를 제공하고,  공성전에서 우승한 최초 혈맹에게는 9만 레드다이아,  혈맹 지원상자(15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 서버 최고의 전투력, 강화왕, 암살자, 혈맹 등을 선정하는 이벤트가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서버는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일부 통합했다. 통합은 서버별 이용자 전투력, 접속자 수 등을 고려했으며, 현재 서버 이름별로 5개씩 운영한다. 서버 통합으로 거래소 활성화는 물론 파티플레이, 혈맹 전투 등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이달 중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버 이전은 옮기길 원하는 서버에 보유한 모든 캐릭터가 이동하는 형태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파티 단위의 레이드 던전 '시공의 균열' 도 선보였다. '시공의 균열' 은 단순 사냥이 아닌 파티원들과 미션을 수행해 나가며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 던전은 독특한 플레이 방식뿐만 아니라,  스토리를 갖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시공의 균열' 에서는 희귀한 망토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망토는 개인 망토와 혈맹 망토로 나뉜다. 튜토리얼 후 획득할 수 있는 개인 망토는 종족마다 다른 외형이 다르다 착용하면 능력치,  전투력이 상승하며,  레벨업으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혈맹 망토는 착용은 모든 혈맹원이 하지만,  군주만이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이 망토는 능력치 등의 혜택뿐만 아니라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외형이 변화한다. 특히,  요새전,  공성전 등을 통해 획득한 망토는 최고 수준의 화려함을 자랑해 그 의미를 더했다.

 

공용 마을 ‘마그나딘’은 다른 이들과 소통하며 게임을 즐기는 MMORPG 의 재미를 위해 오픈했다. 마을에는 창고가 존재하며,  창고를 통해 같은 계정 내에 있는 같은 서버의 본인의 캐릭터들과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몬스터 코어를 분해해 다른 몬스터 코어를 구매하는 시스템과 오렌지역 요새 2종,  탑승펫 '갈기 늑대',  '스트라이더' 를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l2.netmarble.net) 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