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27.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90까지 상향되며 레벨 90 시나리오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85 레벨 달성시 상점에서 ‘땅문서’ 를 구매하고 자신의 정원을 마련할 수 있다. 매일 정원 임무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정원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한다. 정원의 배치는 자유자재로 가능하며 무협세계에서 자신만의 집을 인테리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제작 레벨과 개안 레벨 최고 레벨이 상향되었으며, 무공 내공 경지 9층이 오픈되었다.

 

‘초월 for Kakao’ 는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해냈으며, 간편화된 조작 방식과 다양한 스킬 조합 방식의 무학 시스템 등으로 새로운 무협 세계를 선사하고 있다.

 

‘초월 for Kakao’ 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