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아스카 키라라 CF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7.
728x90
반응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 의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홍보모델 아스카 키라라와 ‘삼국지라이브’ 의 플레이 영상을 담으면서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장수 스킬, 불타오르는 성 등 화려한 비주얼의 게임 장면을 담은 이번 영상은 특히, 남심을 자극하는 아스카 키라라의 야릇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국지라이브' 는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전투와 24시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용자간 전략 싸움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한 삼국지 속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이들을 수집하고 직접 전장에 투입시키면서 박진감 넘치는 수성 및 공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국지라이브' 는 일본 AV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보 촬영, CF 촬영 등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아스카 키라라의 다양한 화보 및 영상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프로모션을 통해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남자들을 위한 삼국지 게임, 삼국지라이브의 CF 영상을 공개했다.” 라며, “삼국지라이브의 뮤즈 아스카 키라라와 함께 게임의 매력을 엿보시기 바라며, 공개된 CF 영상보다도 더욱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게임을 선보일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삼국지라이브' 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게임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이용자들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초대하고 카카오톡 ‘명언인줄’ 이모티콘’ 및 쿠폰 선물의 획득 기회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삼국지라이브' 는 오는 11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