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6waves, 거대한 전쟁의 시작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 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4.
728x90
반응형

히어로엔터테인먼트(대표 응서령) 가 개발하고 식스웨이브(대표 아서) 가 퍼블리싱한 3D 해상 전투 액션 ‘데프콘: 함대폭격전’ 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은 실존했던 유명 전함들을 직접 조종하여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사실적인 바다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여기에 100% 한글화는 물론 게임 내 음성 보이스를 국내 유명 성우진으로 전면 교체하여 게임의 질을 높였다. 



특히 최대 10vs10 까지 가능한 게임 플레이는 실제 해상 전투를 방불케 할 정도로 스케일 있는 해상 전투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함대를 구성하여 전술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 예약은 별도의 사전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20만 실버, 일반 보급 패키지X, 3성 진급 패키지 등 주요 아이템과 4성 10레벨 무기가 모두 장착된 3성 군함(7일) 이 100% 지급되며,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fcon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