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7일 벡스코서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4.
728x90
반응형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서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게임기업 정보와 실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 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하 지스타 채용박람회)’ 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BEXCO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 이벤트로, 취업포털 잡코리아의 운영으로 진행된다.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가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해 실제 취업도 가능하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넷마블게임즈,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 외에도 입사 지원 및 현장 매칭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이 제공되는 이벤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http://gstar.jobkorea.co.kr/Home/Main) 에서 확인하면 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와 ‘Early Bird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