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더데이 온라인, 테스트 서버 오픈과 함께 소개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5.
728x90
반응형

㈜리로디드 스튜디오(대표 조기용) 는 5일(화) 부터 매일 오후 3시~새벽 3시 자사가 개발한 TPS MOBA(3인칭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 ‘더데이 온라인(THE DAY Online)’ 테스트 서버를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게임 플레이 영상도 공개했다. ‘더데이 온라인’ 을 즐기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서버 오픈 전에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리로디드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더데이 온라인’은 TPS MOBA 게임으로 스킬을 중심으로 하는 시원한 액션과 빠른 상황 판단이 필요한 3개의 독특한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데이 온라인’의 액션은 스킬들이 클래스가 아닌 공격 무기에 장착되어 있고, 전투 중에 무기를 스왑하며 적재적소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중에 얻게 되는 추가 무기들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들을 늘려 다양성을 통해 강해지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다운타운, 자원전장, 데스매치로 각각 불리는 3개의 독특한 모드들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장치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개개인의 강함은 물론 팀웍과 상황 판단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끔 구성되어 있다. 


같이 공개된 영상에는 액션을 포함한 ‘더데이 온라인’ 만의 게임 플레이 모습과 3개의 게임 모드인 다운타운, 자원전장, 데스매치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다. 



리로디드 스튜디오는 테스트 서버의 오픈 기한은 미리 정해 놓지 않았다며 특별한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 지속할 예정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빠르게 오픈 베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데이 온라인’ 은 Windows® PC 에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더 데이’ 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thedayonlin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