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선미와 함께 ‘천녀유혼 for kakao’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5.
반응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 는 원작인 영화 속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의 법사, 철인, 치유사, 귀무자, 궁사, 소환사 총 6가지의 직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선택한 직업을 자신의 성향에 맞게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지정된 시간에 랜덤으로 생성된 백미꽃을 찾아내 전투를 하는 ‘백미꽃 채집’, 랜덤으로 등장하는 신선을 찾아 복숭아밭 던전에서 전투를 하는 ‘천계시련’을 통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대량의 보물을 몸에 지니고 있는 구두쇠를 처치하고 은전을 획득할 수 있는 ‘구두쇠 습격’ 등 다양한 보상 획득 기회를 마련하여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지금의 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사전예약 인증샷을 공식 카페에 등록한 회원에게는 아이폰X, 닌텐도 스위치, CGV 영화 예매권, 치킨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천녀유혼 for kakao' 의 홍보모델 선미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펀컴퍼니는 게임 홍보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앞으로 선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 for kakao 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라며, “이번에 티저 페이지도 함께 오픈하면서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