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명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7.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7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신규 세력 ‘모용세가’ 및 신규 콘텐츠 ‘절경구생’ 을 포함한 ”명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강호세력 ‘모용세가’가 추가되었다. ‘모용세가’ 는 4대강호명문중인 하나로서 무림맹중 퀘스트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고, ‘모용세가’ 전속 무공, 내공을 포함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모용세가’ 관련 시나리오, 퀘스트 및 맵이 오픈 된다.



이외 구음진경은 이번 ‘명문’ 업데이트로 신규콘텐츠 ‘절경구생’을 추가하였다. 절경구생은 최대 21인의 동시전투를 지원하며 솔로 또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동일스텟으로 시작한 유저들의 최종 생존시간, 전투력 및 살육치에 따른 풍부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길드금역, 보물찾기 등 콘텐츠가 추가되며, 신규코스튬 및 탈 것 등으로 대거 업데이트되었다. 그리고 계정안전을 위한 비밀번호 2차확인시스템을 포함한 일상콘텐츠 수정 및 시스템최적화와 오류수정 등이 실시되었다.


한편, ‘구음진경’ ‘명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