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12.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의 시즌5 플러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의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변환' 과 '혼옥 연화', '혼옥 융합' 기능이 추가된다. 장비 변환 기능은 수라석을 소모해 장비의 능력치를 생성 추가하는 기능이며, 첫 번째 장비 변환 시 생성된 랜덤 능력치가 바로 적용되고 두 번째 변환부터는 랜덤 능력치 중 기존 능력치보다 높은 능력치가 장비에 적용된다.

 

 

'혼옥 연화' 기능은 천명석을 소모해 혼옥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기능으로 '장비 변환' 기능과 같이 랜덤 능력치가 적용되며, 성혼석을 사용하는 '혼옥 융합' 기능은 두 개의 혼옥 스킬을 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탈 것을 타고 있는 유저가 다른 유저에게 탑승을 요청해 함께 탑승할 수 있는 하늘 고래 등 2종의 '2인 탈 것'이 추가되며, 다른 성별의 캐릭터끼리 포옹해 함께 이동할 수 있는 '교류 동작' 이 추가된다.

 

'오스트크로니클' 시즌5 플러스에서는 90레벨 이상의 에픽, 전설 등급 장비의 최대 강화 단계가 20단계에서 24단계로 확장되며, 탈 것 강화 및 각성 레벨이 20단계에서 22단계까지 확장된다. 또한, 왕실 집사 또는 천조의 축제 코스튬 10성 강화 달성 시 사용 가능한 '극락의 무도' 신규 코스튬 동작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신규 강화 재료 수라석과 천명석, 성혼석, 신규 여신의 가호 잭오랜턴 등 5종, 신규 코스튬과 날개, 룰렛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에프엘모바일은 '오스트크로니클' 의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이후 7일간 '레드 유니콘' 탈 것 조각과 황금 쿠폰, 기사 가문 휘장, 머큐리의 전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65레벨부터 89레벨까지 폭풍의 틈 파티 던전 클리어 시 추가 획득 경험치와 골드, 별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폭풍의 틈 클리어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트크로니클'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K2DnMv) 와 원스토어(https://goo.gl/kCv2wx)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los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