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은콘텐츠, 텍스트와 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아이돌과 비밀연애’ 출간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12.
728x90
반응형
이은콘텐츠가 '아이돌과 비밀연애' 를 8일 출간하며 국내 최초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이하 내손남) 5권의 시리즈를 완간했다. 

1인칭 가상 연애를 콘셉트로 피키캐스트에 절찬 연재되었던 ‘내 손 안의 남자친구’ 를 새롭게 구성한 로맨스 소설 ‘내손남 시리즈’ 는 지난해 영상과 텍스트를 결합한 비주얼픽션으로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하며 독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Epub3 으로 제작된 내손남은 교보문고에서 <‘심쿵’ 남친 동영상 포함! 로맨스 멀티e-Book> 으로 주목을 끌었다. 용량을 대폭 줄여 Epub2 형식으로도 제작해 YES24, 리디북스 등에 선보이며 독자들로부터 기존에 없던 신선한 소설이라는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아이돌과 비밀연애' 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리더 세용과 팬픽 작가 겸 앨범 디자이너 아영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았다. 한편 내손남 소설 속 등장하는 남자주인공 세용은 보이 그룹 마이네임의 멤버로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콘텐츠는 그동안 내손남 시리즈의 마지막인 '아이돌과 비밀연애' 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독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내손남 시리즈를 통해 단순히 로맨스 소설을 읽는 것이 아닌 마치 남자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듯 생생한 설렘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내손남 시리즈는 반전 매력을 가진 건우와 봉임의 '나만 아는 세 번째' 부터 모태솔로 성아와 허당 짐승남 인수의 '떡볶이 성애자', 귀여운 연하남 채진의 누나를 향한 달콤한 로맨스 '넌 내가 지킬게', 싱그러운 매력을 가진 동갑내기 준큐와 소미의 '너를 꿈꾸다', 아이돌 세용과 팬픽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아이돌과 비밀연애' 까지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 손 안의 남자친구’ 시리즈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리디북스,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