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6 챌린지 코리아 2018’ 티저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1. 9.
728x90
반응형

유비소프트코리아(이하 유비소프트, 대표 홍수정) 가 자사의 FPS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Six Challenge Korea 2018(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레인보우식스' 는 다국적 대테러부대 ‘레인보우’가 활약하는 내용의 FPS 게임이다.


오는 1월 27일(토) 서울 강남의 PC방(장소는 추후 공개) 에서 개최되는 이번 게임대회를 위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랜전 및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사용자 및 유비소프트 게임 사용자, FPS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2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5명이 한 팀으로 운영되는 클랜 토너먼트전이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면서 푸짐한 상품과 먹거리가 제공되는 랜파티(Lan Party) 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프닝 매치로 최근 개최된 Rainbow Six: Siege Year 2 Season 3 World Final(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어 2 시즌 3 월드 파이널) 에서 APAC FINALIST 를 차지한 한국 대표 맨티스가 참여하는 스페셜 매치도 펼쳐진다.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은 게임 생중계 방송인 트위치 TV 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캐스터로는 온상민 해설위원과 트위치 스트리머 여름장마, 삼쿠아가 진행한다.


또한 게임대회 중 부대행사가 진행되는데 국내에서는 한 번도 판매된 적이 없는 레인보우식스 피규어 MD 상품을 비롯해 열쇠고리, 티셔츠 등도 판매한다. 아울러 게임 데모존도 구성되는데 레인보우식스 시즈 외에도 다양한 유비소프트의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코리아 홍수정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아시아 프로리그가 작년에 창설됐는데 국내는 이제 시작 단계” 라면서, “우리나라 레인보우식스 사용자의 확대를 도모하는 한편, 프로리그 활성화를 위해 게임대회를 기획했다.” 고 밝혔다. 


행사 참가 및 문의는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