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열혈강호 for kakao' 새해 맞이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1. 9.
728x90
반응형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 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4차 전직 시스템이다. 그 동안 60레벨 달성 후 3차 전직까지 가능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차 전직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스킬 추가 및 관련 장비 착용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따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4차 전직은 80레벨을 달성하면 실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장비 제작 시스템이 오픈 됐으며, 신규 지역 ‘화림평원’ 이 추가돼 신규 월드 BOSS 를 만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용자와 일대일 대결이 가능한 대전 콘텐츠 ‘비무’ 를 선보여 박진감 넘치는 결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동안 던전 및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을 모아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 도 실시한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 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 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 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