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 은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RTS) '배틀붐'(개발사 보레이게임) 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배틀붐' 의 사전예약은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더불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젬 그리고 프리미엄 팩을 모집 인원 달성 목표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배틀붐' 은 다양한 군사 유닛들을 조합하여 상대방의 기지를 점령하는 밀리터리풍의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단순한 조작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등급 점수가 올라갈수록 배틀 포인트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 유닛의 생산 속도와 캐릭터 간의 강점과 약점을 고려한 전략적인 병력 조합(덱, Deck) 이 필요하다. 


이밖에도, 70여 종이 넘는 무기와 병력, 140여 개국 글로벌 이용자와의 실시간 대결이 가능한 전장, 그리고 10개의 다양한 지역을 정복해 나가며 대전의 숙련도를 쌓아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와 자신만의 창의적인 병력 조합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배틀붐' 은 자신이 플레이한 전투 영상을 친구와 게임 내 모임인 클랜에 공유할 수 있고, 게임 내 관전 탭인 TV 를 통해 다른 이용자가 플레이한 경기들을 다시 볼 수 있어 관전의 즐거움 또한 제공한다. 


한편, '배틀붐' 은 2월 27일 세계 140여 개국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출시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그리고 일본어 등 총 13개의 언어가 지원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