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원정대,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2. 8.
728x90
반응형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원정대’ 에서 지구촌 최대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우선, ‘드래곤원정대’ 는 공식 카페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기면 댓글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이 거둔 성적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일정 전투력을 달성해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 원 규모를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드래곤원정대’ 는 최대 8개까지 장착해 영웅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전혼 시스템과 영웅 조각을 모을 수 있는 영웅 방문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한편, ‘드래곤원정대’ 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풍 게임으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0위권에 진입하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수집형 RPG 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호평을 얻고 있다.


‘드래곤원정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pg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