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 Vita용 '세븐스칼렛' 한국어판 2월 20일 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2. 20.
728x90
반응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 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7'Scarlet(이하 세븐스칼렛)' 을 2월 20일, 금일부터 정식 판매한다. 

 

'세븐스칼렛' 은 평범한 대학생 '하나마키 이치코' 와 그녀의 소꿉친구 '카구츠치 히노' 가 1년 전 사라진 '하나마키 이치코' 의 오빠를 찾기 위해 오쿠네 마을에 방문하면서 시작된다. 둘은 호텔 '후린칸' 에서 마을의 기이한 전설을 파헤치는 '오쿠네 마을 금기 클럽' 의 청년들을 만나게 된다.

 

 

호텔에 거주하는 쉐프 '아마리 이소라', 고양이를 좋아하는 오타쿠 '쿠시나다 토아', 의대생 '타테하라 소스케', 그리고 후린칸의 사장 '무라쿠모 유즈키' 가 그들이다.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오빠의 흔적이 밝혀지면서 생각지도 못한 사건의 진상을 확인하게 된다.

 

 

 

'세븐스칼렛' 은 지금까지 없는 다양한 연출을 도입하고 있다. '영화 같은 연출' 로 서두부터 영화 같은 장면이 펼쳐지면서 플레이어를 미스터리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또한 '움직이는 배경' 시스템을 도입하여 버스 안에서 바라보는 창 밖의 풍경이 흘러가거나 버스 운전석으로 카메라 시점이 이동하는 등의 현장감 넘치는 일러스트 배경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븐스칼렛'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세븐스칼렛' 발매기념 트레일러와 다양한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다. 특히 발매기념 트레일러는 게임의 삽입곡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하였으며, 꽃잎과 달을 이용한 세련된 연출이 돋보인다. 

 

'세븐스칼렛' 은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4,800 원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