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8 게임컨벤션 서울, 코믹콘 서울과 동시 개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18. 4. 5.
728x90
반응형

미국, 호주, 유럽 등지에서 팍스(PAX), EGX, 코믹콘 등 게임 및 팝 컬처기반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는 '리드팝(ReedPOP)' 사는 2017년 '코믹콘 서울' 에 이어,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게임 마니아, 팬, 커뮤니티 중심의 게임 전문 이벤트 '2018 게임컨벤션 서울' 을 '2018 코믹콘 서울'과 함께 새롭게 개최할 예정이다.


2018년 8월 3일(금)~5일(일) 서울 코믹콘은 코엑스 3층 C홀에서 게임컨벤션은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8 게임컨벤션 서울' 은 게임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체험형 게임 축제로서, 미국 최대의 게임축제인 팍스(PAX) 를 모델로 하여, PC 온라인 게임부터 아케이드, 콘솔게임, VR/AR 게임과 모바일 게임, 보드게임부터 레트로 게임 전시 등과,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다양한 부대행사들로 게임 유저와 마니아,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며 기존 게임 전시회와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리드팝(ReedPOP) 의 글로벌 게임 콘텐츠 디렉터인 ‘가이 블롬버그(Guy Blomberg)’ 는 서울은 게임 개발사와 게임 팬들의 중심지라고 밝히며, "진정한 게임 유저와 커뮤니티 중심의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가족, 친구와 함께 참가자들이 게임에 대한 열정을 뽐내고, 국내외 게임 개발자들 모두가 그들의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 고 전했다.


서울 게임 컨벤션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gameconseoul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