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로드오브던전' 심연의 알마기스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4. 4.
728x90
반응형

이케이게임즈(대표이사 조은기) 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오브던전(LORD of DUNGEON)' 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는 심연의 알마기스, 친구시스템, 신규 전투동료 3종, 신규 몬스터 3종 추가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친구 시스템을 활용한 “심연의 알마기스” 는 심연의 보물고를 차지하고 있는 몬스터를 처치 후 친구를 초대하여 자원을 함께 획득하는 협동형 콘텐츠이다. 


심연의 보물고와 차원 특이점을 통해 획득한 특수한 재화를 사용하여 게임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마스터 전투 동료, 신규 신화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가 보유하고 있는 동료를 자신의 전투에 참전시킬 수 있는 친구 참전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게임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로드오브던전' 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탐색을 통해 숲의 주화를 획득하여 주니어M, 할로겐, 레이디돌 등 다양한 이벤트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숲의 주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노비스, 엑스퍼트 동료 합성 시에도 마스터 동료가 등장하는 동료 합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로드오브던전' 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