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0일), 신규 모바일 타이틀 '뿌까매치' 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 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FGT 는 0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 대해 진행되었으며, FGT 에 참여한 게임전문가 집단 100여명은 '뿌까매치' 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1vs1 모드, 2vs2 모드, 토너먼트 모드에 대한 게임성과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하며 진행됐다. 특히 모바일 퍼즐게임과 실시간 대전 콘텐츠의 경험유무에 의한 그룹 설정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 수집과 의견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90% 가 넘는 FGT 참가자들이 실시간 대전 콘텐츠의 완성도에 만족한다고 평가하였으며, 게임성과 안정성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퍼즐게임을 즐겨하는 한 참가자는 "지금까지 혼자하는 퍼즐게임과는 차원이 다르다. 퍼즐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거부감 없이 대전 모드에 집중할 수 있었다. 1vs1 모드나 2vs2 모드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모드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이 주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시간 대전 게임을 즐겨하는 또 다른 참가자는 "단순하다고만 생각했던 매치3 게임으로도 얼마든지 대전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도 모르는 사이 빨려들어가는 몰입도는 최고" 라고 큰 호평을 쏟아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부사장은 "뿌까매치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 뿐만 아니라, 게임성과 안정성에 대해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 기쁘다." 며, "이번 FGT 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와 의견을 바탕으로 CBT 까지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고 밝혔다. 


'뿌까매치' 는 실시간 대전 매치3 퍼즐게임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이 1vs1 모드, 2vs2 모드, 토너먼트 모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5월 중 CBT 를 통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