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VR게임 ‘ARK PARK’ 스팀 봄 시즌 맞이 30% 세일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4. 20.
728x90
반응형

스네일게임즈는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ARK PARK’ 가 스팀 VR 봄 시즌 맞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3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팀VR 을 통해 글로벌 출시된 ‘ARK PARK’ 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하고 유전공학기술에 의해 공룡의 부활에 성공한 미래 쥬라기 테마파크를 주제로한 V R게임이다.

 

 

공룡 세계 탐험을 주제로한 게임인 만큼 ‘ARK PARK’ 는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이용자가 자유롭게 미지의 공룡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실제 자연현상을 모티브로 한 환경의 변화부터 공룡과 고대 생물들의 디테일한 생활 패턴, 인큐베이터를 통한 새로운 공룡의 부화까지 이용자들은 실제 공룡 세계 속에서 생활하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

 

이 외에도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자유이동 모드를 추가하며 자유이동과 전송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목적지에 도달 할 수 있다. 자유이동 모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보다 더 자유롭게 공룡 세계를 탐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Bloom 기술을 도입한 그래픽으로 시각적인 만족감을 한층 높여 줄 예정이다.

 

 

스팀 VR 봄 시즌 맞이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스팀VR 을 통해 ‘ARK PARK’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본 및 동남아 지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ARK PARK’ 는 추가 발행과 서버 증설을 통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