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4.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가이아’에 등장하는 ‘인류’, ‘엘프’, ‘야만인’, ‘드워프’ 종족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이용자는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인류’ 는 검과 방패를 능하게 다루고 날카로운 공격을 시전하는 것이 특징이고, ‘엘프’ 는 치유 능력을 대표적으로 하여 전장에서 지위를 인정 받았으며, ‘야만인’ 은 묵묵히 전진하는 정신과 용맹한 모습으로 종족명의 편견을 깼고, ‘드워프’ 는 뛰어난 무기 제조 실력을 갖고 있기에 가이아 대륙의 기타 종족은 드워프 종족의 손에서  만들어진 무기를 가진 것을 크나큰 영광으로 여겨왔다.


  


‘가이아’ 는 진영전과 공성전 등 대규모 전장을 모바일로 이식한 판타지 3D MMORPG 로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이아’ 의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2qZ1uOz)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소개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