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더욱 강력해진 휘석 영웅 시스템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6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6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불멸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휘석 영웅 시스템이 추가됐다. 휘석 영웅 시스템은 3성 이상의 불멸 영웅을 보유하고 휘석 시련을 통해 획득한 휘석의 정수 조각을 합성해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슈유' 와 '세츠나' 2종의 휘석 영웅이 업데이트 됐다.



'슈유' 와 '세츠나' 는 완전한 휘석의 활성화를 통해 휘석 영웅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슈유' 는 '칼날의 르시 헤라클레스' 로, '세츠나' 는 '배반의 불꽃 남지' 로 외형과 스킬이 변화하고 파티의 속성 증가와 함께 강력한 영웅으로 변신하게 된다. 또한, 완전한 휘석의 진화 단계에 따라 속성이 중첩돼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된다.


휘석 영웅 시스템과 함께 추가되는 물계열 신규 군신 '이비야스' 는 파도를 일으켜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군신으로 '이비야스의 알' 이 50레벨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군신 소환 시 모든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추가로 방어력을 20% 감소시키는 군신 어빌리티 효과를 가져온다.


  


이 외에도 만마의 시련이 150층까지 확장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이 13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유저들이 더욱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이번 6차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휘석 영웅으로 변신이 가능한 불멸 영웅 세츠나 조각 20개와 500다이아를 지급하며, 오는 16일까지 휘석 던전 클리어 화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신비한 교환권과 체력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UGTL4V),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6차 신규 컨텐츠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