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9.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40인 레이드, 진영전, 길드전 등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가이아’ 는 무기에 따른 직업의 포지션 변경이 가능하며 9개 대륙으로 구성된 광활한 오픈필드를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Flexi 3D 엔진과 HDR 기술로 제작된 ‘가이아’ 는 타격감과 그래픽을 향상 시키고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독창적인 히트&런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아’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금일(9일)부터 오픈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귀속 자수정*300, 50만 실버*5, 아그네 동석*50, 탈것 사료*20, 성령수*1 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이아’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onesto.re/_i9qJaY)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