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MMORPG ‘가이아’ 는 5월 24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파티플레이, 진영전, 길드전, 공성전 등 대규모 전투를 지원하는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이용자는 두 개 진영의 ‘인간’, ‘엘프’, ‘드워프’, ‘야만인’ 총 4가지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전략과 협력이 살아있는 다양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육지를 질주하고 하늘을 비행하는 탈것을 조작하여 블록버스터급 전투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료 캐쉬 아이템을 전폭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아’ 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