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미지프레임, ‘동화의 숲·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미지프레임]


이미지프레임이 ‘동화의 숲’ 과 ‘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국 일러스트레이터 Chiya 는 제6~9회 중국 만화어워드 ‘금룡상’ 에서 최고그림책 상을 수상했고, 국내에도 출간된 바 있는 '별의 영혼술사' 로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 에 입상했으며,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 에 선정되었고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 의 최우수 만화 작품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중국 최고의 그림 작가이다. 


Chiya 의 인기는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단하다. 


'동화의 숲' 과 '동화의 마음' 에는 금룡상에서 수상한 작품인 ‘물빛 종이비행기’, ‘미녀와 야수 변주곡’, ‘장화 신은 고양이’, ‘빨간 모자’가 수록되어 있다. 기존의 유명한 동화들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패러디한 이 만화들은 풀컬러로 채색되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감동을 자아낸다. 미려한 그림을 감상하기 위한 그림책으로서의 기능도, 동화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야기 서사로서의 탄탄함도 모두 갖춘 책이다. 



◇ 작가 소개 


저자 Chiya는 9월 8일생이며 처녀자리, 홍콩계 일러스트레이터다. 2009년부터 도서들과 소설의 삽화를 그리기 시작하였으며, 동시에 그림책과 만화 창작을 했다. 


작품들은 여러 차례 중국 금룡 만화상의 최우수 만화상을 수상하였는데, 그 중 ‘마법장롱’ 은 ‘제9회 금룡 최우수 삽화상’ 을 수상하였으며, ‘별의 영혼술사’ 는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 ’에 입상했다.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에 선정되었으며,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애니메이션/만화 부문)’ 의 최우수 만화 작품으로 뽑혔다. 현재는 톈만 카도카와, 타이완 카도카와, 만요우 컬쳐 등의 여러 출판사와 협력 중이다. 






◇ 주요 작품 


'FINDING UNICON' 

'물빛 종이비행기' 

'열두 왕자' 

'미녀와야수 변주곡' 

'무지개를 심은 소녀들' 

'장화 신은 고양이'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