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걸☆건2, 한국어판 예약판매 호조

by 잭스틸(B.k Mania) 2018. 5. 31.
728x90
반응형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 는 '걸☆건' 시리즈 최신작 '걸☆건2' 의 한국어화 정식 발매에 앞서, 대원미디어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예약판매가 호평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걸☆건' 은 어느 날 우연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 주인공이 쉴새없이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 으로 승천시켜, 소녀들을 주인공이 좋아하는 히로인이 되도록 돕는 이색적인 슈팅 게임이다. 




새로운 주인공과 히로인들을 비롯, ‘사쿠라자키 제3고등학교’ 를 무대로 70명 이상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며 일본 유명 성우의 캐릭터 음성을 풀 더빙으로 즐길 수 있다.


판매를 담당하는 대원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걸☆건' 의 예약 판매가 개시되었으며, 현재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기대치를 상회하는 예약 판매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 한국 내에서의 인기와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한다. 




특히 이러한 인기 요인으로 일본판에서는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9종의 DLC 의상을 한국 내 팬들에게는 초회 생산 특전으로 무료 제공하는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발매원인 ‘인티 크리에이츠’ 도 예상치 못한 한국 유저들의 성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앞으로도 '걸☆건2' 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해왔다.


  


'걸☆건2' 는 Nintendo Switch™ 와 PlayStation®4 로 2018년 6월 7일에 동시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으로 대원미디어를 통해 판매된다. 한국어판의 초회 생산분에 한해, 비매품 특별 의상인 '해진 수영복' 과 총 5만원 상당(일본판 참고가격) 의 DLC 의상 9종(도합 10종) 이 무료로 제공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아파트투유에서 아파트 알아보기 전에 국민은행이나 농협인터넷뱅킹에서 주택청약부터하자

포항지진나서 안영미 남자친구 온유는 이문세에게 찾아가서 2018 워터밤에 가자고 했다.



반응형

댓글